1. 제타 일기폭스바겐 153,916대 (독일계)
2. 산타나 상해폭스바겐 132,714대 (독일계)
3. 샤리 천진도요타 112,919대 (일본계)
4. 어코드 광주혼다 105,393대 (일본계)
5. 엘란트라 북경현대 102,748대 (한국계)
6. 엑셀 상해GM 92,225대 (미국계)
7. 산타나3000 상해폭스바겐 90,234대 (독일계)
8. 페이두 광주혼다 80,200대 (일본계)
9. 파사트 상해폭스바겐 74,867대 (독일계)
10. 리갈 상해GM 72,857대 (미국계)
'중국과 경제 > 중국의 자동차' 카테고리의 다른 글
상해자동차의 Rover매입에 대한 비판 (0) | 2006.09.20 |
---|---|
상해자동차가 쌍용을 경영하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니다. (0) | 2006.08.25 |
"쌍용자동차파업"이 중국의 노동조합에 주는 의미. (0) | 2006.08.22 |
중국시장에 배팅하는 미쓰비시자동차 (0) | 2006.07.23 |
[중국] 2005년 1월-9월 차종별 판매순위 10걸 (0) | 2005.11.15 |